권향엽 더불어민주당 광양구례곡성 예비후보가 지난 25일 광양보건소를 찾아 코로나19 바이러스 차단을 막기 위해 밤낮으로 사투를 벌이고 있는 관계자를 찾아 위로하며 “시민안전에 더욱 만전을 기해 달라”고 주문했다. 
광양시는 현재 확진자가 없어 다행이지만 아직 신천지 교인들 전수조사가 이뤄지지 않고 있어 안전을 장담할 수 없는 입장이다. 
권 후보는 “코로나19 바이러스가 지역경제는 물론 대한민국 전체를 흔들고 있어 심히 안타깝다”며, “정부에서도 최선을 다해 모든 조치를 강구하고 있으므로 어떤 형태가 됐든 조속한 시일 내에 바이러스를 차단할 수 있을 것으로 본다. 관계 공무원들도 힘이 들겠지만, 단 한 명의 확진자도 발생하지 않도록 방역에 최선을 다해 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권향엽 후보는 경선후보 확정 이후 SNS 등을 통해 “그동안 함께 애써오신 안준노, 박근표 후보님과 지지자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위로의 마음을 전한다”며, “바른 정치, 따뜻한 민생정치를 펼치기 위해 광양구례곡성 주민들을 믿고 최선을 다하겠다. 정정당당하게 경쟁하겠다”고 밝혔다.
늦은 출발이지만 권향엽 예비후보 캠프에는 정현복시장 선거캠프에서 활동하던 측근 인사들이 대거 합류해 있으며, 우윤근 전 러시아 대사 측근 인사들도 힘을 보태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최근에는 정 시장의 동생인 정모 목사도 권 후보 캠프에 합류해 권 후보를 지원하고 있다.

 황망기 기자

 

저작권자 © 광양만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